드디어 일본가정식전문점 '토코시에'가 오픈했어요.

'토코시에'는 두실역에 위치한 참치전문점 '스시카요'의 윗층에 있어요.

두실역 엔제리너스 옆건물에 2층은 스시카요 3층은 토코시에 입니다.

인테리어 공사중일때부터 오픈을 기다렸어요. 새로운 식당이 생기기를 언제나 바랬거든요.

사실 스시카요보다 토코시에를 더 기다렸는데, 갈때마다 아직 오픈전이라 스시카요를 갔었답니다.

스시카요는 참치전문점이지만, 런치세트가 가성비가 좋아요.

오픈시간은 다음과 같아요. 점심떄부터 영업이네요.

분명 참치전문점은 한층아래인 스시카요인데, 여기서도 참치를 즐길수가 있네요.

참치무제한에 잠시 끌렸지만, 점심때 방문이라서 과식은 금물입니다.

가게안은 일본스타일로 귀염귀염하게 장식되어있어요.

분명아래층과 같은 사이즈일텐데, 주방면적이 작아서 그런지 가게가 더 커보였어요.

테이블셋팅도 아랫층과 동일하게 되어있어요.

테이블위에는 건멸치가 자리잡고 있어요. 소스칸에 고추장도 있구요.

다른분들은 찍어드셨어요. 전 별로 좋아하진 않아서요.

일회용물티슈와 메뉴판을 주셨어요.

회사동료들과 방문해서 메뉴판을 못찍어서 공홈에서 가져왔어요. 

메뉴판을 보자말자 모츠나베 정식으로 정했습니다.

일본을 안간지 오래되서 너무 먹고 싶었어요.

규동세트가 저렴해서 가볍게 먹기 좋을것 같아요. 돈가스세트도 괜찮은것 같아요.

갈릭멍게파스타도 궁금했지만, 이건 다음 기회에 먹어보기로 정했어요.

초밥종류도 많았어요.

동글동글하게 초밥만든거보니 정겹네요. 교토에서 일식당갔을때 초밥이 저렇게 귀엽게 나왔었는데...

단품도 있어요. 보기힘든 카이센나베도 메뉴에 있어요.

사이드도 적당한 가격에 먹을수 있어서 여러명 같이 밥먹을떄 추가로 주문하기 좋았어요.

우린 이번에 둘다 주문했어요.

햄버거 정식이 제일 먼저 나왔어요.

상차림이 정갈해요. 햄버거 고기도 냄새없이 맛있었지만, 소스가 너무 좋았어요. 한조각 얻어먹었답니다.

두번쨰로 나온 돈가스 정식입니다.

이것도 맛있어요. 근처에 돈가스가게가 몇개 있는데, 이제 여기서 돈가스 먹으면 될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저의 메뉴 모츠나베 정식입니다.

일본에서 먹던 그맛까지는 아니더라도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그런데, 나베가 버너에 올려진게 너무 높아서 좀 불편했어요.

어차피 한번 끓여주시는거라 야채만 익으면 되는데, 액체연료로 붙이는 요즘 일본식 가정식 가게에서 많이 쓰는 그런거에 나오면 더 좋았을꺼 같아요.

점심때 모츠나베를 다 먹다니, 왠일인가 싶습니다.

행복한 날이었어요.

오래기다린 보람이 있어요.

열심히 맛있게 먹고 있는데, 서비스로 주셨어요.

서비스를 너무 쎈걸로 주신것 같은데... ㅠㅠ 너무 감사했어요.

토코시에가 오픈하기만을 기다렸던걸 아신걸까요? ㅎㅎㅎ

고로케랑 카라아게도 사이드로 주문했었는데, 먹는중에 나와서 사진이 없네요.

고로게도 가라아게도 다 맛있었답니다.

왠지 자주 가게 될것 같아요. 점심도 먹고 다음 회식도 여기로 하고싶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