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0일은 방탄소년단 뷔 님의 생일입니다.

그래서 트위터에서 컵홀더이벤트를 하는 커피숍을 검색해서 방문했어요.

지방이라 이벤트를 하는 카페가 많지는 않았습니다. 검색능력이 부족해서 일수도 있지만요.

한군데는 방문했더니, 타 아이돌 멤버의 생일이벤트가 진행중이었어요.

날짜를 제대로 확인을 안했더니, 이런일도 생기네요. 생일 이틀전이라 다 하는줄 알았어요.

제가 가기로 한 곳은 여기 였습니다.

서면에 있는 카페모멘트입니다.

요즘엔 서면을 잘 안나가는데, 이벤트가페가 서면 일번가쪽에 있었어요.

지도어플 켜서 보면서 가고 있었는데, 너무 쉽게 찾았습니다. 

노란색 간판도 눈에 띄었고, 무엇보다 뷔님의 사진이 밖에 커다랗게 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사진입니다.

카페안으로 들어서자, 아직 이른 시간이라 몇팀 없어서 편하게 둘러볼 수 있었어요.

벽면마다 뷔님의 사진이 전시되어있어서, 구경할게 너무 많았습니다.

요 기둥앞쪽에 앉았어요.

여기가 명당인듯합니다. 앞에 커다란 스크린이 있는데, 제일 잘 보이는 자리예요.

실내에 단차가 있는데, 윗쪽 기둥쪽에도 사진이 전시되어있어요.

스크린 설치된곳 옆으로 카운터가 있어요.

카운터에서는 공연 영상이 계속 나오고 있는데, 전부 뷔 직캠입니다. 

뷔만 보여서 더 좋아요. 뷔님의 생일 이벤트중이니까요.

스크린앞쪽에 전시된 사진들은 판매도 하고 있었습니다.

컵홀더등은 음료와 같이 주세요.

이쁜 사진들과 컵홀더를 받았습니다. 컵홀더는 인당1개예요. 

음료가 생각지도 못하게 방탄소년단 사진이 인쇄된 테이크아웃컵에 담겨있었어요.

이렇게 이쁘게 나올지 생각도 못했는데... 다먹고 씻어서 가져왔어요.

옆에는 캔으로된 에이드 음료도 판매하고 있어서 한개 구매해봤습니다.

캔 에이드 구매시에 캔에 부착되어있는 스티커도 따로 한장 주셨어요.

영수증에 인쇄된 해시태크가 너무 이뻐서 영수증도 찍어봤어요.

커피마시는 동안 뷔영상도 계속 볼수 있어서, 너무나 행복한 시간 보내고 왔어요.


'국내 > 부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역] 브라운핸즈 백제 카페  (0) 2020.01.13
[서면] 카페 옐  (0) 2019.12.31
[부산진구] 고관함박  (0) 2019.12.24
[기장] 브레이크인커피  (0) 2019.10.01
[기장] 대게맛집 "대게만찬"  (0) 2019.09.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