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투어가 끝나고, 6시쯤되었을까요?

방콕으로 돌아가는 비행기는 10시라 시간은 제법 남았었어요.

님만해민에 있는 야시장을 가볼까 했는데, 거기 가기엔 제법 이른 시간인듯하여, 숙소 근처에 지나만 갔었던 야시장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오전8시 비행기를 타고 치앙마이도착해서 다음날 밤10시 비행기로 돌아가는, 나름 꽉찬 1박2일 코스였는데요.

너무 짧네요. 지인은 다음엔 치앙마이만 오고싶다고 합니다.


강을 중간에놓고 양쪽으로 가게들이 있어요.

한번 다 훝어보고는 족발덮밥을 먹어보기로 합니다.


백종원님이 다녀가셨다는 카오카무 맛집에 가고싶었지만, 못간 아쉬움을 여기서 달랬어요.

계란반개가 있는건 50바트, 없는건 40바트였어요.


족발삶는소스에 푹 삶은 계란이 왠지 맛있을것같아서 계란있는걸로 했는데, 그냥 없어도 될듯합니다.

족발은 푹 삶겨서 완전 야들야들했어요.



족발을 먹고 왠지 아쉬워서 한번 더 둘러보는데, 구운코코넛을 까서  파는 걸 봤어요.

뭔가 신기했어요. 그냥 빨대만 꽂으면 코코넛워터가...

보통 다 먹고 과육을 긁어먹는데, 이건 그냥 먹으면 되서 편했어요.

다시 가면 여긴 매일 갈것 같아요. 40바트 였어요.



같은집에서 산 코코넛푸딩입니다.

처음 먹어봤는데, 완전 취향저격입니다. 더 먹고싶었는데, 다른곳에서 못봤어요.



그리고 발견한 그릴바베큐 가게입니다.

밖에 있는 해산물을 선택하면 뒤에 직원분이 바로 구워주세요.

우린 손바닥만한 커다란 새우를 골랐습니다.

한접시 3마리에 200바트입니다.



요렇게 바로 구워주세요.

새우지만 앞다리가 게처럼 딱딱해요.  큰만큼 살도 많고 맛있었어요.


갯수가 애매하여 1인 1접시로 주문했습니다.

엄청큰데 사진이 아쉽네요. 



다먹어 갈쯤에 그냥 끝내기 아쉬워서 게도 주문했어요.

게는 2마리 200바트입니다. 게한마리가 새우한마리랑 크기가 비슷합니다.

그러나 게는 선택미스였어요. 살도 없고, 짜요.열심히 구워주셨지만... 

그래도 다 먹었습니다.


여긴 그릴만 하는건 아니구요. 재료 선택하고, 요리를 얘기하면 바로 요리해주십니다.

옆자리에서 푸팟퐁커리로 주문하는것도 봤어요.

다른곳에가면 게는 조금에 야채가 들어가는데, 여긴 야채조금에 게만 들어가더라구요.

다음번엔 제대로 요리로 주문해보고싶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