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에 도착한 첫날, 점심을 먹은 채식식당입니다.

알고 찾아간건 아니었어요.

아카아마커피가 너무 가고싶어서, 짐을 내려놓자 마자 구글지도를 보면서 찾아갔었는데요.


2019/01/07 - [태국] - [치앙마이] 아카아마 커피 AKHA AMA COFFEE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답니다.


밥을 먹고 식후에 커피를 마셔야하는데, 우린 반대로 커피마시고 점심을 먹으러 갔었어요.


나오면서 찍은 간판입니다.

측면에 있는 간판이예요.



정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눈에 잘 띄진 않는것 같아요.

구글 보고 가다가 평점괜찮은 채식레스토랑이 보이길래, 들어가 보았습니다.



직접 뜰순 없지만, 가게 입구부분에 부페식으로 음식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메뉴이름들이 써져 있지 않아서, 눈으로 보고 선택했어요.



테이블에 앉으면 이렇게 양념들이 놓여져 있습니다.



뭘 먹어야하나 고민하다가 밥과 반찬을 고르기로 했어요.

까오소이 같은것도 주문 되는것 같았어요.


영어가 안되서, 라이스를 외쳤어요. 알아서 접시에 밥을 한주걱 퍼주셨어요.

그 다음엔 진열된 메뉴들을 보면서 손으로 골랐답니다.

그린커리랑 야채볶음, 동그랑 꼬치, 버섯튀김을 골랐는데, 60바트가 나왔어요.

너무 저렴해서 놀랐답니다.


소세지인척하는 동글동글한 꼬치안에는 당면같은게 들어있어요.

버섯을 춘권피로 꽃다발? 처럼 싸서 튀긴것도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그러나 최고는 그린커리였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담에 쿠킹스쿨에서 만드는 법 배워보고 싶었습니다.



요건 야채 좋아하는 지인의 접시예요.

단호박이 맛있었다고 해요.



요렇게 맛있는 한끼를 먹었어요.


먹고 있는동안 현지분들도 오셨지만, 외국분들이 더 많이 오셨어요.


요렇게 저렴한 채식식당이라니, 자주 가고싶은 곳이었어요.



아카아마커피숍 맞은편에 위치해서 찾기도 편한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